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ING] 나만의 한파 대처법

by EXEM 2012. 2. 21.


뉴스에서는 연일 기록적 한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아침기온이 -18도 가까이 떨어지자 서울지역 초등학교는 임시 휴업을 하기도 했는데요, 한국뿐만 아니라 러시아 북부 토코라는 지역은 최저기온이 -52.8도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유럽 전역에 걸쳐 난방수요가 급증하면서 가스와 기름 가격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강서구 염창동의 사정은 어떠할까요?

염창동 우림블루나인의 한 사무실에서 한파 대비 상황을 전해 드리겠습니다. 밖은 지금 체감온도 -20를 기록하며 땅이 꽁꽁 얼어 붙고, 사무실에는 에너지 절약도 무시한 채 난방 풀 가동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썰렁함을 이기지 못해 각자 저마다 한파 대비 아이템들을 갖추고 있는데요, 이 소식 엑셈 홍보팀에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눈 덮힌 한반도의 위성사진"]


#1 털신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박보나! 지난 여름 슬리퍼 시리즈에 이어 올 겨울엔 "털신시리즈"네요. 박보나의 시려운 발을 감싸주는 고마운 털신~ 셋은 어쩜 발도 닮았을까요~




#2 발난로

털신만으로는 부족하다. 인형의 탈을 쓴 발 전기장판! “너 이름이 모니? 왜 그렇게 귀엽니?”
요 인형 바닥에 전기장판이 깔려 있어 스위치를 누르면 열이 후끈후끈~! 차가운 발은 찌지직~!! 남녀노소에게 핫 이슈 아이템이랍니다. 정말 사랑스럽지 아니하지하지하지하지 않을 수 없겠죠?

*주의: 발판 안으로 코를 가져가면 큰일 날 수 있어요. 코가 찢어질지도~! ㅋㅋ

2012년 한파 특집 귀요미가 될 것 같아요. 평소 발이 차가운 분들이라면 모두 득템하세요!



#3 애플힙

내 엉덩이도 소중해! 여성동무들이 사랑하는 "애플힙"!!

요 사과 모양으로 생긴 판에 앉아만 있으면 하체?가 따뜻해지고, 척추/골반/자세교정까지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앉은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ㅋㅋ 그럼 지금부터 사용샷을 보실까요?




#4 손난로

외풍에 키보드 치는 손이 시려울 땐 이 만한게 없죠. (손이 시려운데 잡아줄 사람이 없을 경우도 필수! ><) USB 케이블 충전이 가능한 "핸드 워머"
버튼을 누르면 불이 빵~! 난로의 따뜻함이 전해져 마음도 스르르 녹여 준답니다. 코트 주머니 속에 또 배 위에 살포시 얹어만 주면 ok!




#5 빛 차단 캐노피

요건 ‘바람막이’ 라기 보단 ‘빛 가리개’ 용도! 그치만 요 초록 이파리 안에 들어가 있으면, 무더운여름철 한가로이 피리를 불어대는 개구리소년도 부럽지 않습니다.
 



 

이렇듯 엑셈인들이 철저히 한파 대비 아이템을 갖추고 있는 지금 사무실 온도는???

ㅋㅋㅋㅋㅋ
^^;;; 실내온도제한정책 시대에 좀 과한 온도입니다만,,(이후 온도를 좀 낮췄답니다)
무튼, 비롯 몸은 따뜻하나 사하라 사막을 연상케 하는 피부는 어찌할까요? 그럼 저는 이만 수분 보충하러 다녀오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아프지 않기로 해요. 제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