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ing] 재미로 본 엑셈 처녀총각 신년운세

by EXEM 2011. 2. 14.



삼십대 처녀 총각의 두가지 표정이 있다.

- 계란 한판의 나이를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며 내가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었냐며 한탄하는 갓 서른들..
- 인생은 서른부터라며 초연한 태도로 서로 격려하는 서른 둘 셋 들..

삼십대 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불굴의 솔로의지를 불태우는 엑셈 처녀 총각들이 있었으니..
심으로 걱정하는 마음에서 마침 새로나온 운세 어플로 이들의 신년 애정운세를 보았다.ㅎㅎ
2011년 올해에 이들에게 좋은 인연이,,, 나타날까???

개발팀 윤*영 대리 

많은 사람들이 나를 찾아 모여드는 시기이니 나에게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며 일 이외의 부분에서도 인기가 넘치는 성향으로 나타나게 될것. 이성을 찾아 마음이 움직이고 사랑의 감정이 싹이 트는 시기이니 선남선녀의  만남과 인연의 운이 좋으며 가정에는 새로운 식구가 들어오거나 새로운 생명이 잉태되는 희소식이 있을 것. 올해의 만남은 좋은 인연일 뿐만 아니라 평생을 같이 갈 수 있는 아주 귀한 인연이 될 것. 다만 부적절한 사랑에 빠지는 일이 없도록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함.

결론 - 선녀를 만나서 올해에 아이를 낳음

관리팀 송*옥 사원

인기가 많고 나를 살피는 사람이 많지만 정작 내가 마음에 두는 사람은 멀리 있으니 마음이 시리겠습니다. 하지만 인연은 봄이 지나서야 찾아 올 것이고 결국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것 입니다. 일을 위해서 만나는 사람도 좋지만 주변에서 새롭게 찾아 드는 사람이 큰 도움을 주는 시기입니다. 예전에 알았지만 미쳐 그 마음을 다 파악하지 못했던 이가 진심으로 마음을 교류하게 됩니다. 좋은 인연이니 서로 큰 도움을 주고 받게 될 것 입니다. 예전의 사람들에게 먼저 연락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인연이 귀인이 되어 나를 보호하고 강하게 만들 것 입니다.

결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함, 하지만 봄에 귀인이 찾아옴. (요즘날씨는 바로 여름인데;;)

개발팀 정*기 대리

곁에 있는 인연을 찾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리니 보기에 답답함이 많습니다. 나를 보는 이가 많으니 알아보질 못하는군요. 좋은 인연이 드는 해이니 사람이 모이는 곳에 한결같은 모습으로 계시기 바랍니다. 다가가지 않아도 다가오는 인연이 있을 것 입니다. 새로운 인연은 의외의 곳에서 만날 것이니 새롭게 시작하는 모임이 있다면 그곳이 될 것 입니다. 첫눈에 인연이나 서로를 교감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나의 장점이 잘 어필되는 해이니 무엇을 해도 나를 알아주는 이가 많습니다.

결론- 새로운 모임에 나가서 도도하게 있으면 이성이 다가옴

관리팀 이*석 사원

지금 만나는 이성이 있다면 하늘에서 맺어주는 인연이 될 것이니 소중하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즐거운 시간을 갖는 만남도 좋고 진짜 인연이 되는 만남도 모두 좋은 시기 입니다. 일과 연관된 만남은 모두 귀인이니 부탁을들어주고 부탁을 하기에 좋습니다. 모든 면에서 일과 연관되어 진행이 되면 막힘이 없습니다. 막히는 일은 상대가풀어줄 것이니 올해의 만남을 소중하게 생각하시고 오래도록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결론- 사 내 연 애!!



운세로만 보면 2011년에 모두 솔로 탈출!  다들 귀인이 나타신다고 했으니 올해에 합동 결혼하는건 아닌지...운세가 맞는지는 연말에 되면 알 수 있을 듯, 두고봅시다 ! ㅎㅎ


출처:

어플 정보

토정비결's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