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엑셈 뉴스룸

클라우드모아, 이제 마켓플레이스에서도 만나요!

by EXEM 2021. 8. 25.

 

'마켓플레이스'를 아시나요? 여러 기업이 모여 다자간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계하는 서비스인데요. 엑셈은 지난 2016AWS marketplace에 맥스게이지를 출시한 이후, 요즘 핫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엑셈의 CloudMOA(클라우드모아)가 속속 입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소식을 모아모아 전해드립니다!

 

 

Naver Cloud Platform(NCP)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

 

클라우드 하면 엑셈의 클라우드모아죠!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을 한 화면에서 통합 관제할 수 있는 클라우드모아가 NCP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와 함께 엑셈의 막강한 솔루션&기술 지원까지! NCP의 마켓플레이스에서 만나보세요-

 

 

디지털서비스 마켓 씨앗(CEART)

* CEART : Cloud Ecosystem Application maRT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NIA)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서비스마켓 씨앗은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한곳에서 검색/견적/선정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스토어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

 

NIA의 꼼꼼한 심사와 검토를 거쳐 협약을 체결하였는데요, 이제 다양한 민간 기업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에서도 보다 편리하게 엑셈의 클라우드모아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엑셈만의 차별화된 IT 성능 관리·모니터링 제품들을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으니, 공공 시장에서의 엑셈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 주세요!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

 

클라우드모아가 오라클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도 입점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서, 클라우드를 이용 중인 고객들도 클라우드 환경의 대규모 IT 인프라와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인공지능(AI)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성능을 관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엑셈만의 기술력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클라우드모아 솔루션 자세히 살펴보기

 

 


 

사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경로를 개척하고 있는 엑셈. 엑셈과 한배에 탑승하고 싶다면, 언제든 지원해주세요!

 

→ AI 기반 지능형 IT 운영 솔루션 개발자 채용 (상시, 경력 5~11년)

→ Front-End 개발자 채용 (~9/2, 경력 2년~)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