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엑셈 뉴스룸

엑셈 뉴스룸 | 성장하는 엑셈의 미래를 찾습니다!

by EXEM 2022. 3. 30.

 

계속해서 성장 곡선을 이어가는 엑셈

엑셈은 IT 성능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 DB 모니터링, E2E, AIOps, 클라우드 관제, 빅데이터 등 전 사업 부문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3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하며 매해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올해는 ▲클라우드 DB 모니터링 라인업 확대 ▲통합 관제형 SaaS 제품 출시 ▲공공 시장 공략 강화 ▲E2E 통합 모니터링 ‘인터맥스(InterMax)’, 전체 IT 운영 시스템에 대한 지능형 통합 관제 솔루션 ‘싸이옵스(XAIOps)’, 클라우드 통합 관제 솔루션 ‘클라우드모아(CloudMOA)’의 고객 수 증가 ▲아파치 하둡 통합 모니터링 솔루션 ‘플라밍고(Flamingo)’의 시장 주도권 강화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같은 맥락으로, 최근 Naver Cloud Platform(NCP)에 MaxGauge 8종, InterMax, XAIOps 솔루션을 추가로 등록했습니다. 이제 민간/공공 기업에서 더욱 편리하게 엑셈의 모든 솔루션과 기술 지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는 엑셈, 더 큰 성장이 기대됩니다.

더보기

* 솔루션의 기능과 가격은 아래 링크를 접속하시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검색)

· 민간전용 NCP 마켓플레이스 / 공공기관전용 NCP 마켓플레이스

· 등록 제품 목록

  - 맥스게이지 8종 (MaxGauge for MySQL, DB2, Altibase, MongoDB, PostgreSQL, Oracle, SQL Server, Tibero)

  - 인터맥스(InterMax)

  - 싸이옵스(XAIOps)

  - 클라우드모아(CloudMOA)

 

 

구성원의 성장은 곧 엑셈의 성장

엑셈의 성장에는 구성원을 절대 빼놓을 수 없는데요. IT 인재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강조되는바, 엑셈은 ‘개인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전개일여(全個一如)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과 업무의 적절한 몰입을 위한 다양한 복지와 근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엑셈의 대표 복지. 엑셈의 일원이 되시면 더 많은 복지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특히, 주 30시간(10 to 5) 근무 제도와 최근 도입한 건강검진비 지원, 구성원 생일 축하 제도는 실제로 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는 많은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85% 이상이 기술 인력으로 구성된 엑셈은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우대하고, 이들의 역량이 잘 발휘되도록 육성합니다. 또한, 내년 마곡 사옥 입주를 앞두고 구성원들이 더욱 일에 몰입하기 좋은, 즐겁고 파이팅 넘치는 업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WHO IS NEXT?

 엑셈의 주인공, 엑셈의 미래가 되실 분을 찾습니다! 

엑셈에서는 인재를 상시 채용합니다. 해당 채용 공고를 클릭하시면, 상세 공고 내용 확인 및 지원이 가능합니다.

도전과 혁신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엑셈의 미래를 열 '당신'을 기다립니다!

* 채용문의 : recruit@ex-em.com

 

채용 부문 지원 자격 채용 공고
SW 개발 기획 (UI/UX) 경력(년수 무관) 공고확인 & 입사지원
C/C++ 기반 솔루션 개발 신입 또는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java 개발자 채용 신입 또는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Cloud] Front-End 개발 신입 또는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Cloud] Back-End 개발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AIOps] Front-End 개발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AIOps] Back-End 개발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AIOps] 데이터 엔지니어링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AIOps] AI 모델 개발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BigData]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경력(3~7년) 공고확인 & 입사지원
SW 테스트 엔지니어 신입 또는 경력(2년 이상) 공고확인 & 입사지원
DB/WAS 통합 기술 지원 엔지니어 경력(3~7년) 공고확인 & 입사지원

 

 

기획 및 글 | 피플팀 박예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