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개발팀의 조금 특.별.했던 회식 이야기

by EXEM 2009. 9. 30.


지난 9월 17일. 개발팀의 조금 특별한 회식이 있었습니다.
사무실 근처에 위치한 ‘난지 캠핑장’ 에서 회식이 진행되었다고 하는 데요,  자연과 함께 했던 조금 특별했던 회식현장을  담아 보았습니다.

특별한 회식의 열기는 점심시간부터 달아 오르기 시작 합니다. 점심시간에 개발팀원 들 간의 족구 시합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난지 캠핑장 회식을 제안한 박락빈 이사님께서 점심시간의 특별 족구 역시 제안 하셨다고 합니다. 개발팀의 족구 시합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서둘러 달려갔지만, 이미 시합은 종료. -_-


돌아오는 모습만 간신히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이후로 개발팀 에서는 일주일에 한번 꼴로 점심값 내기 족구 시합이 지속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현재 33.3% 의 확률로 박락빈 이사님이 소속된 팀이 이기고 있다고 합니다.
개발팀 여러분, 승리를 원한다면 박락빈 이사님의 팀으로!!

이후 저녁시간에 진행 된 난지 캠핑장 에서의 회식 현장을 공개합니다-


이 날의 메뉴는 바로 흑 돼지 바비큐. 먹음직스럽게 익은 통 돼지가 보이시나요? 보이는 것처럼 맛 또한 끝내줬다는 후문입니다. 

완벽한 세팅, 선발팀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얼굴을 한 가운데, 난지 캠핑장에는 어둠이 내리고…



즐거운 회식의 추억을 간직한 채, 소중한 자연을 깨끗이 치우는 개발팀 여러분들의 모습이 훈훈합니다.



모두들, 즐거운 회식 되셨나요?
개발팀의 조금 특별한 회식을 계기로 다른 팀도 조금 특별한 회식을 기획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부장님, 경영관리 본부는 회식 안하나요? ㅠ_ㅠ)


자, 그럼 개발팀의 난지 캠핑장 회식의 포토제닉을 공개 합니다.

바로 APM팀의 최현철 과장님 입니다. 사실 이 날의 회식은 개발팀과 APM팀의 조인 회식이었다고 하네요-
카메라를 향한 세련된 시선처리. 최현철 과장님을 이 날의 포토제닉으로 선정합니다!!






즐거웠던 개발팀의 회식현장, 어떠셨나요? 엑셈 사람들의 즐거운 현장, 앞으로도 인사이드를 통해 자주 만나 실 수 있습니다. 다음 소식도 기대 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