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9월엔 엑셈과 만나요!

by EXEM 2020. 8. 10.






어느덧 9월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분들과 만나는 기회가 적어 너무나도 아쉬웠는데요.

다가올 9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드디어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엑셈이 궁금하신 분들, 엑셈 솔루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이 글을 주목해주세요!




2020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보안 온라인 컨퍼런스


 

매년 참가하고 있는 빛가람 에너지밸리 컨퍼런스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Untact, 비대면) 사회로 변해가면서, 온라인 연결인 온택트(Ontact)로 새로운 방식의 컨퍼런스가 펼쳐집니다. 9월 16일 수요일, 유튜브에서 만나실 수 있어요!


특별히 이번 온라인 컨퍼런스에서는 엑셈의 CloudMOA(클라우드모아), XAIOps(싸이옵스), 그리고 Flamingo(플라밍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후 3시 30분부터는 실시간으로 엑셈의 Flamingo 솔루션을 여러분께 소개하는 발표도 진행합니다. 


9월 초 오픈될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보안 온라인 컨퍼런스 채널에서 엑셈의 회사&솔루션 소개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영상 댓글에 온라인 설문조사를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조사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분께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전시회 정보 요약]

⏰ 일시 : 2020년 9월 16일 수요일 오전 9시30분~ 오후 5시

🔍 장소 : 2020 빛가람 컨퍼런스 1,2 (유튜브 채널, 온라인)

👨‍🏫 엑셈 실시간 발표 시간 및 채널 : 오후 3시30분~4시, 채널1

☑️ 발표 주제 : 복잡한 빅데이터, 손쉬운 관리&활용을 위한 솔루션 (발표자 : 엑셈 빅데이터사업본부 성덕희 팀장)




AI EXPO KOREA 2020 (국제인공지능대전)


<사진을 클릭하시면, 10월 20일까지 무료 사전 입장 등록 신청이 가능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유일 AI 전문 전시회 'AI EXPO KOREA'에 참가합니다.

10월 27일~29일,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하여 전문적으로 조직된 안전한 전시회로,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개최예정이라고 합니다.


10월 29일 목요일에는 AI EXPO KOREA Summit에도 참여합니다.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1층 그랜드볼룸 101호에서 'AI융합 비즈니스 사례 발표'라는 주제 아래 신기술본부 AI1팀 김혜란 팀장님께서 엑셈의 AIOps 솔루션 XAIOps에 대해 소개하실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방문 상담하실 수 있도록 사전 상담 예약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아래 엑셈 부스 방문 상담을 신청하신 후, 신청하신 일정에 맞추어 전시회 엑셈 부스 안에 마련된 상담테이블로 오시면

상담 종료 후 현장에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드립니다.


클라우드모아와 싸이옵스가 궁금하셨던 분들! 주저 말고 신청하세요~ 


[전시회 정보 요약]

⏰ 일시 : 2020년 10월 27일~29일 (화~목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 장소 : 서울 코엑스 D홀

☑️ 엑셈 부스 위치 : B09, B10 (출입구에서 왼쪽으로 오세요!)

🌟 엑셈 부스 방문 상담 신청하기 (무료 입장권 제공) 🌟


[AI EXPO KOREA Summit - 엑셈 XAIOps 발표]

⏰ 일시 : 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오후 1시~1시50분

🔍 장소 :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1층 그랜드볼룸 101호

👨‍🏫 발표 내용 : IT 운영 지능화를 위한 AI 기술과 엑셈 'XAIOps(싸이옵스)'
                     -  IT 운영 지능화를 위한 AI 기반 알고리즘 분석 기술과 이를 기반으로 개발한 엑셈 XAIOps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 등록 : (클릭!)온오프믹스를 통한 무료 등록


** 9/1 업데이트 **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AI EXPO KOREA 2020 개최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10월 27일(화)~29일(목) 진행 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엑셈의 전-솔루션 소개

엑셈을 만나기 전, 엑셈의 전 솔루션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각 솔루션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엑셈에게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질문을 남겨주세요!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 솔루션


국내 최다 DBMS를 지원하며, 20여년 간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DBPM) 시장 점유율 1위!

실시간과 동일한 0.01초 단위 데이터 수집을 통해 정밀 분석이 가능하며, AI 기반 자동 진단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최근 클라우드 전환과 오픈소스 DBMS 확산이라는 시장의 흐름에 따라, MongoDB(몽고DB) 모니터링도 추가 개발하였습니다.



E2E 전구간 성능 관리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E2E(End-To-End) 거래 추적 솔루션!

금융, 공공, 통신, 제조 등 대규모 시스템 관제 시에도 수평적 확장이 가능한 안정적이고 검증된 아키텍처로 설계되었습니다.



클라우드 통합 관제 솔루션


현재 시장에서 대규모 마이크로서비스아키텍처(MSA) 기반 컨테이너 환경 관제를 감당할 수 있는 유일한 국산 솔루션!

IT 환경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혹은 멀티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기업에게 클라우드 환경의 대규모 IT 인프라와 서비스에 대한 All-in-One 통합 관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 기반 IT 운영 지능화 솔루션


맥스게이지와 인터맥스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에 AI를 접목한 새로운 IT 성능 관리 솔루션!

기업의 다양한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부하 특성과 패턴을 학습하고, 장애 상황을 예측함으로써 IT 운영자의 선제적 대응을 지원합니다.



빅데이터 통합 관리 솔루션


빅데이터 수집부터 저장,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 가공까지 손쉽게 활용 가능!

하둡 에코시스템의 모니터링, 워크플로우, 데이터 분석 지원을 위한 빅데이터 통합 관리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9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만날 엑셈을 기다려주세요!








기획 및 글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