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5월의 재미있는 이야기만 모아모아 엑셈단신

by EXEM 2009. 6. 4.

 

성큼 다가온 초여름의 기운.
반팔셔츠와 에어컨 바람이 필요한 때가 왔다.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센스 있는 이들의 변화가 일어났으니… 바로 헤어스타일.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많은 분들의 헤어스타일이 달라졌다.

* 강서구 스타일 바람을 일으킨 바로 그 스타일, 무조건 짧게!
 두 분이 같은 미용실을 다닌다는 후문이….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스타일도 가벼움도 모두 놓칠 수 없어! 미녀 3인 방. 
                                               한층 밝고 시원한 모습으로 주위사람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아름답다!
                                       

                           이들의 시원한 헤어스타일만큼이나 올 여름 시원~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이들이 함께하는 이유!!

#우리는, 엑셈 배드민턴 클럽!                            
얼마 전 “엑셈 배드민턴 클럽”이 탄생하였다. ‘With Fun’이라는 컨셉의 이 모임은 운동과 단합의 목적으로 만들어 졌다. 앞으로 일주일에 두 번 매주 화, 목요일에 진행될 예정!! ‘엑셈 배드민턴 클럽’총무인 심한섭 영업대표는 소통과 단결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연습해서 대회에도 나갈 예정이고 한다. 현재 14명의 회원이 등록한 상태라고,,
엑셈 배드민턴팀이 참가한 대회에서 엑셈의 미녀들 치어리더가 될 날을 기대하며, 이들을 응원한다!


#웰빙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건강을 위한 운동은 필수! “내 몸은 내가 지킨다!”
오로지 자신에 투자하는 운동하는 시간이 참 행복하다는 이들!

다이어트 겸, 멋진 몸을 만들 겸 헬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기술지원팀 황 모 과장.
매일 아침 헬스, 부지런해지고~건강해지고! 매일 아침 남들 보다 일찍 일과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상쾌하다고 한다. 아침 7시 50분부터 한 시간 정도 운동을 하고 출근한다.
목표를 위해 하루하루 노력하는 것, 그리고 점점 건강해 지는 느낌이 아주 짜릿하다고.

엑셈 가족 중 가장 많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그. 북청사자놀이, 레크레이션 등을 비롯해 10개 이상의 수료증을 가지고 있는 교육컨텐츠 팀 이 모 사원. 그는 잠시 쉬었던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요즘 몸 만들기에 바쁘다. 퇴근 후 운동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며, 일속에서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그 안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고,,

이들의 건강한 노력은 매일매일 계속될 것이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 모 사원)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엑셈의 비공식 급조 모임ㅋ. 야사모! 그 이름 하야 권병* 과장, 정동*, 유영*~, 이에 더해 송모양. 야구이야기를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술술술~
이들이 야구에 열광하는 이유!

1. 경기 보면서 햄버거랑 치킨을 곁들여 맥주 먹는 재미! - “한창 닭다리를 뜯던 중 우리 팀 안타 쳐서 닭다리 날아갔다. 영원히~”
2. 날아오는 파울 볼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 - “그러다 직구에 맞으면..ㅋㅋ”
3. 댄스타임, 키스타임에 미친 척 오버 하면 맥주 한 상자 얻는다! - “언젠가 키스타임에 연인이 아닌 남자 둘을 클로즈업 했는데, 그 둘 열렬히 키스하고, 맥주 한 상자 얻어가더라~! 멋쟁이들~ㅋㅋㅋ”
4. 늘씬늘씬 살랑살랑 아름다운 치어리더 보는 재미가 쏠쏠! – 그녀들이 춤을 출 때 남자들은 야구보다 더 집중한다. 그리고는 노래를 따라 부른다
“(굵직한음색으로) GeeGeeGeeGee~ 허니허니허니♪♬” 무슨 군가야?ㅋㅋ
5. 무엇보다 9회 말 2아웃 역전승은 최고 짜릿하다~!!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 – “야구에는 인생이 담겨있다. 우리네 인생도 마찬가지지 않은가? 끝까지 방심할 수 없다~”

이렇듯 야구엔 매력적인 요소들이 쏙쏙 숨어 있었으니 이 어찌 즐기지 않고 넘길 쏘냐? 모두가 응원하는 팀들이 한국시리즈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수들 힘내줘~!!!!!
같은 희망을 품은 우리는 야사모ㅋㅋ 야구 보러 갑시다~

# 한잔, 두잔~ 기울이며 관계도 돈독히, 스트레스는 휙!
진정한 애주가의 모임에 초대한다. 이들에게 술은 절대 그냥 술이 아니다. 인생의 동반자였고, 인생의 동반자이며, 앞으로도 쭉~ 인생의 동반자일 것이다. 멤버는 굳이 밝히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모이면 그게 멤버가 되니까 ㅋㅋ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즐겁다. 함께이기에!

 " 나에게 술은 삶의 비타민이다! " (개발팀 모 사원)

 

엑셈 영업대표 심모군과 기업문화 송모양이 연합뉴스에 떴다. (방송을 보다 눈을 깜빡이는 사이에 그냥 지나 칠 수도 있음. 주의!^O^) 그런데 무슨 일로?.. ‘SEOUL digital FORUM 2009’에 초대받아 쉐라톤워커*을 다녀왔기에~
서울디지털포럼은 SB*가 주최하고 세계 정상급 연사들이 모여 사회 각 분야의 이슈를 논의하는 국제포럼이라지~ 2008년에는 빌(게이*)도 다녀갔고, 올해는 누리엘누비* 교수, 지휘자 정명*도 다녀 가고..
유명인사도 보고, 맛있는 샌드위치도 먹고, 세계 권위 있는 연사들의 스토리도 듣고, 방송에도 나오고, 이 날 심모군과 송모양 귀에 영어 통역기 끼고 호강했단다.
그런데 심모군~ 설마 주무시나요?..ㅋㅋ

연합뉴스 보도영상, 송모양과 심모군을 잘 찾아보시길!


 

기업문화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름하여 “엑셈 문화 갤러리 세미나”.
문화 갤러리가 도대체 무엇이냐고? 주간회의를 첫 무대로 데뷔했던 “명화이야기”가 탄력을 받았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그림과 영화로 많은 이야기들이 만들어 질 예정이라고..
명화가 나와는 다른 세상의 것이라 생각했던 분 들도 이 세미나를 한 번 들으면 그림 속에 쏙~ 빠지고 만다는 소문이 들린다. 진정한 문화인이 되고 싶다면 얼른 go go!!

지난 주 첫 회 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주제는 <인상주의, 마음을 그리다>. 대표적인 인상주의 화가들의 그림들이 참 흥미로웠다.
최 모 사원은 곧 바로 남편에게 자랑했다고,,
“ 있잖아~ 르누아르는 빛의 화가 인데 말이야~ “
“ 어디서 배웠어?”
“ 엑셈 문화 갤러리에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미 사원
앞으로 더 노력해서 모든 엑셈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강좌로 키워 보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어요. 호호^^. 엑셈 문화 갤러리, 그림도 영화도 많이 사랑해 주실거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