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셔츠와 에어컨 바람이 필요한 때가 왔다.
여름을 미리 대비하는 센스 있는 이들의 변화가 일어났으니… 바로 헤어스타일.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많은 분들의 헤어스타일이 달라졌다.
* 강서구 스타일 바람을 일으킨 바로 그 스타일, 무조건 짧게!
두 분이 같은 미용실을 다닌다는 후문이….ㅋㅋ
* 스타일도 가벼움도 모두 놓칠 수 없어! 미녀 3인 방.
한층 밝고 시원한 모습으로 주위사람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아름답다!
이들이 함께하는 이유!!
#우리는, 엑셈 배드민턴 클럽!
얼마 전 “엑셈 배드민턴 클럽”이 탄생하였다. ‘With Fun’이라는 컨셉의 이 모임은 운동과 단합의 목적으로 만들어 졌다. 앞으로 일주일에 두 번 매주 화, 목요일에 진행될 예정!! ‘엑셈 배드민턴 클럽’총무인 심한섭 영업대표는 소통과 단결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연습해서 대회에도 나갈 예정이고 한다. 현재 14명의 회원이 등록한 상태라고,,
엑셈 배드민턴팀이 참가한 대회에서 엑셈의 미녀들 치어리더가 될 날을 기대하며, 이들을 응원한다!
#웰빙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 건강을 위한 운동은 필수! “내 몸은 내가 지킨다!”
오로지 자신에 투자하는 운동하는 시간이 참 행복하다는 이들!
다이어트 겸, 멋진 몸을 만들 겸 헬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기술지원팀 황 모 과장.
매일 아침 헬스, 부지런해지고~건강해지고! 매일 아침 남들 보다 일찍 일과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상쾌하다고 한다. 아침 7시 50분부터 한 시간 정도 운동을 하고 출근한다.
목표를 위해 하루하루 노력하는 것, 그리고 점점 건강해 지는 느낌이 아주 짜릿하다고.
엑셈 가족 중 가장 많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그. 북청사자놀이, 레크레이션 등을 비롯해 10개 이상의 수료증을 가지고 있는 교육컨텐츠 팀 이 모 사원. 그는 잠시 쉬었던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요즘 몸 만들기에 바쁘다. 퇴근 후 운동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며, 일속에서 풀리지 않았던 일이나 그 안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고,,
이들의 건강한 노력은 매일매일 계속될 것이다!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 모 사원)
#야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엑셈의 비공식 급조 모임ㅋ. 야사모! 그 이름 하야 권병* 과장, 정동*, 유영*~, 이에 더해 송모양. 야구이야기를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술술술~
이들이 야구에 열광하는 이유!
1. 경기 보면서 햄버거랑 치킨을 곁들여 맥주 먹는 재미! - “한창 닭다리를 뜯던 중 우리 팀 안타 쳐서 닭다리 날아갔다. 영원히~”
2. 날아오는 파울 볼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 - “그러다 직구에 맞으면..ㅋㅋ”
3. 댄스타임, 키스타임에 미친 척 오버 하면 맥주 한 상자 얻는다! - “언젠가 키스타임에 연인이 아닌 남자 둘을 클로즈업 했는데, 그 둘 열렬히 키스하고, 맥주 한 상자 얻어가더라~! 멋쟁이들~ㅋㅋㅋ”
4. 늘씬늘씬 살랑살랑 아름다운 치어리더 보는 재미가 쏠쏠! – 그녀들이 춤을 출 때 남자들은 야구보다 더 집중한다. 그리고는 노래를 따라 부른다
“(굵직한음색으로) GeeGeeGeeGee~ 허니허니허니♪♬” 무슨 군가야?ㅋㅋ
5. 무엇보다 9회 말 2아웃 역전승은 최고 짜릿하다~!!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랄까! – “야구에는 인생이 담겨있다. 우리네 인생도 마찬가지지 않은가? 끝까지 방심할 수 없다~”
이렇듯 야구엔 매력적인 요소들이 쏙쏙 숨어 있었으니 이 어찌 즐기지 않고 넘길 쏘냐? 모두가 응원하는 팀들이 한국시리즈 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수들 힘내줘~!!!!!
같은 희망을 품은 우리는 야사모ㅋㅋ 야구 보러 갑시다~
# 한잔, 두잔~ 기울이며 관계도 돈독히, 스트레스는 휙!
진정한 애주가의 모임에 초대한다. 이들에게 술은 절대 그냥 술이 아니다. 인생의 동반자였고, 인생의 동반자이며, 앞으로도 쭉~ 인생의 동반자일 것이다. 멤버는 굳이 밝히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모이면 그게 멤버가 되니까 ㅋㅋ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즐겁다. 함께이기에!
" 나에게 술은 삶의 비타민이다! " (개발팀 모 사원)
엑셈 영업대표 심모군과 기업문화 송모양이 연합뉴스에 떴다. (방송을 보다 눈을 깜빡이는 사이에 그냥 지나 칠 수도 있음. 주의!^O^) 그런데 무슨 일로?.. ‘SEOUL digital FORUM 2009’에 초대받아 쉐라톤워커*을 다녀왔기에~
서울디지털포럼은 SB*가 주최하고 세계 정상급 연사들이 모여 사회 각 분야의 이슈를 논의하는 국제포럼이라지~ 2008년에는 빌(게이*)도 다녀갔고, 올해는 누리엘누비* 교수, 지휘자 정명*도 다녀 가고..
유명인사도 보고, 맛있는 샌드위치도 먹고, 세계 권위 있는 연사들의 스토리도 듣고, 방송에도 나오고, 이 날 심모군과 송모양 귀에 영어 통역기 끼고 호강했단다.
그런데 심모군~ 설마 주무시나요?..ㅋㅋ
연합뉴스 보도영상, 송모양과 심모군을 잘 찾아보시길!
기업문화팀이 야심차게 준비한 이름하여 “엑셈 문화 갤러리 세미나”.
문화 갤러리가 도대체 무엇이냐고? 주간회의를 첫 무대로 데뷔했던 “명화이야기”가 탄력을 받았다. 앞으로 주기적으로 그림과 영화로 많은 이야기들이 만들어 질 예정이라고..
명화가 나와는 다른 세상의 것이라 생각했던 분 들도 이 세미나를 한 번 들으면 그림 속에 쏙~ 빠지고 만다는 소문이 들린다. 진정한 문화인이 되고 싶다면 얼른 go go!!
지난 주 첫 회 이야기를 잠깐 하자면,
주제는 <인상주의, 마음을 그리다>. 대표적인 인상주의 화가들의 그림들이 참 흥미로웠다.
최 모 사원은 곧 바로 남편에게 자랑했다고,,
“ 있잖아~ 르누아르는 빛의 화가 인데 말이야~ “
“ 어디서 배웠어?”
“ 엑셈 문화 갤러리에서!”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해미 사원
앞으로 더 노력해서 모든 엑셈 분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강좌로 키워 보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어요. 호호^^. 엑셈 문화 갤러리, 그림도 영화도 많이 사랑해 주실거죠? ^-^
'엑셈 기업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셈은 지금 세미나 열풍(熱風)! (1) | 2009.06.22 |
---|---|
아름다운 사람들의 행복한 일터, 엑셈 (0) | 2009.06.22 |
엑셈, Oracle Open World Tokyo 2009 가다! (0) | 2009.05.18 |
OOW 뒷이야기! 엑셈 전망대 투어 떠나다~ (0) | 2009.05.14 |
4월의 재미있는 이야기만 모아모아, 엑셈단신 (1) | 2009.05.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