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마지막 그리고 시작, 새해에도 엑셈은 달릴거란 馬이오~!

엑셈 뉴스룸 2014. 1. 23. 14:57

 

 

 

마지막 그리고 시작, 

새해에도 엑셈은 달릴거란 馬이오~! 

 

 

2013 마지막날

 

2013년 12월 30일, 한 해 동안 수고한 엑셈인들을 위한 바로바로 그날! 엑셈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를 잡은 엑셈인들만의 '光란의 SHOW'가 올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2013년 초부터, 미국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그 어떠한 해보다도 모두들 제품을 위해서 더 숨막히게 달려왔는데요. 그 결과!! 올해에도 역대 최고의 연 매출 달성은 물론이거니와 내부적으로 아주 의미있는 다양한 성과들을 낼 수 있었습니다!! (야홋!! >,<)

나날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엑셈의 결과물은 '화.목.한 분위기'에서 나올 수 있는 결과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 하루 만큼은 회사를 위해서 달려온 파티의 주인공들은 일을 잠시 멈추고, 준비한 파~뤼를 즐겨야 겠죠↗?? 

 

 

위키라운지에 가득 찬 선물꾸러미들. 어떤 선물들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매년 선물의 질이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이번엔 최신형 넥서x 와 플레이스테이x 까지!!!! 

이만하면 직원들이 열일 제치고의욕이 활활 타오를만 하겠죠?? ㅎㅎ

 

올해의 '어묵 책임단'은 깜찍 발랄한 신입들로 이루어졌네요. 덕분에 맛있고 따뜻한 어묵 잘 먹었습니다. 

 

올해도 역시! 파티의 일주일 전부터 특별한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 10년 전 입사 초기 멤버들 사진으로 비교하는 '최강 동안상'

# 어떤 가족 사진이 제일 예쁠까요                 '우리가족이 제~일 행복해요 상'

# 신입사원들의 반란                                  '2013 신인상'

# 웃음으로 주위를 환~하게 하는 사우를 뽑는   'You have a lovely smile 상'

 

1등의 주인공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짝! 짝! 짝!

 

사장님과 부사장님, 이사님들의 한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계획하는 의미있는 한마디를 시작으로 엑셈의 파뤼는 시작이 되었습니다. 

파티시작은 역시 배부터 채워야겠죠? 많은 보양식과 함께 그동안 아껴두었던 수다삼매경도 같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슬슬 최고의 선물을 쟁취(ㅋㅋ) 하기 위한 게임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ㅎㅎ

 

 

 

엑셈의 스피드게임 1등이 되려면 이 정도의 날렵함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 모두가 탐내던 선물을 쟁취하신 영광의 주인공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파티의 여운을 이어가기 위해 창피함을 무릅쓰고 노래하는 이 청년의 노력... ㅋㅋㅋ

 

 

이렇게 엑셈은 또 한번의 잊을 수 없는 송년의 밤을 보냈습니다. ^^

 

 

그리고, 새해 2014년 1월 2일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모인 엑셈인들은 2014년 대한 기대를 한 가득 안고 다시 한번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시무식에서는 사장님 및 이사님들의 새해 각오도 함께 들어 볼 수 있었습니다.

 

2013년에 강조가 되었던 키워드. 책임, 욕심 그리고 동기부여로 2013년에도 엑셈의 제품은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었고, IT 성능 모니터링 업계의 국내 1위 명분을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작년과 같은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고객의 입장에서 제품을 기획/개발하고,  Good Communicator 로서 고객과 소통하고, Excellent Writer로서 지식을 축적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세계를 무대로 전진할 준비를 전 직원이 갖추어야 할 것 입니다.

  - 2014년 시무식, 조종암 대표

 

 

 

사뭇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시무식은 2014년에 펼쳐질 엑셈의 밝은 스토리를 미리 보여주었습니다. 2013년의 희망찼던 결과물을 바통 받아 2014년에는 지구 반대편에 있는 고객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는 엑셈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

 

 

2014년도 늘 그렇듯 전 직원의 단체샷으로 한 해를 시작하였습니다.

 

엑셈을 사랑하고 지켜봐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올해에도 역시 더 신뢰가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청마의 기운을 듬뿍 받아 2014년에도 엑셈은 달릴거란 馬이오~! ^^

 

 

 

 

 

 

  • ssong 2014.01.28 09:52 ADDR 수정/삭제 답글

    늘어난 직원 수 만큼 더 믿음가는 제품을 제공하는 엑셈이 되겠네요~ 청마의 기운을 받아서, 엑셈인들 화이링하겠습니다!!

  • domo 2014.01.28 10:00 ADDR 수정/삭제 답글

    ㅎㅎ다들 즐겁고 행복해 보여요 !!! 이번해도 잘될거란 말이오 !!! 화이팅 !

  • 새초롬하게 2014.01.28 11:13 ADDR 수정/삭제 답글

    세계로 뻗어가는 엑셈! 청마의 기운을 머금고 올해도 화이팅 입니다. 관리팀에서는 엑설런트 라이터가 되어 고객과 소통에 힘쓰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