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아듀, 엑셈 2013 !

by EXEM 2013. 12. 18.

 

 

 

행복한 마지막 12월!

 

연말 분위기가 한창 입니다. 설레는 시작이 있었기에 행복한 마지막을 바라는 마음은 모두 다 같은가 봅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사는 사람들에게 올해 또한 참으로 바쁜 한해 였습니다.

엑셈의 2013년은 어땠을까요?

 

 

1月

- AT&T 사에 DB성능관리 모니터링 공급  

연초 부터 엑셈의 장기적인 목표 달성에 한걸음 덜컥 다가서는 소식이 있었죠? 바로 미국 AT&T 사 수주 소식 입니다. 그 이후 엑셈의 컨설턴트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DB 성능 문제의 해결사가 되어 주고 있습니다! 

'SQL Tuning'  서적 발간

엑셈 컨설팅팀 공저인 본 서적은 엑셈 서적 판매순위 3위에 들을 만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月

이경욱 개발 본부장 '이달의 엔지니어상' 수상!

국내 엔지니어들에게는 마치 노벨상과도 같다는(??) '이달의 엔지니어상'~! 엑셈의 이경욱 본부장님께서 그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엑셈 전체의 경사와 같아서 상금으로 다 함께 회식했다는~ㅎㅎ

3月

SQL Tuning 저자 직강 세미나 런칭

지식 탐구에 대한 열정이 높은 엑세머들은 교육에 대한 열정도 남다릅니다. 서적 저자직강 세미나는 론칭 한 이래 한해 동안 줄 곧 등록 조기 마감 행진을 기록했죠~!

 

 

8月

한중 기술협력 세미나

하얼빈에서 개최되었던 한중 기술협력 세미나. 더운 여름날 하얼빈의 시원한 바람과 함께 보람찬 성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국내 업체들끼리의 단합과 더불어 중국 시장을 위한 계획을 보다 구체화 시키는 경험이 되었습니다.  

9月

Oracle Open World 참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Oracle Open World 2013. 그 자리에 엑셈도 있었습니다. 한국 IT 성능업체 중 유일무이하게 참석하여 전 세계 많은 엔지니어들의 관심을 끌었죠.  

10月

DB그랜드컨퍼런스 참가

한국DB진흥원과 국내 DB 관련 업체들이 함께 컨퍼런스를 열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엑셈의 지속적 연구 결과물들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기술과 다양한 VIEW 를 소개하여 많은 분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많은 일들이 있었던 엑셈의 2013년, 엑세머들의 생각은?

* 올해 엑셈에게 가장 의미 있었던 성과는?   ( 엑세머 40명을 대상으로 조사하였습니다.)

* 10년 후 엑셈은 어떤 모습이길 바라나요?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 추첨하여 소정의 선물 날아갑니다~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