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엑셈이 제인하는 가을 패션 트랜드!

엑셈 뉴스룸 2011. 9. 20. 10:03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아침마다 옷 고르는 일이 만만치 않으시죠?
엑셈의 패셔니스트가 제안하는 올 가을 패션 트랜드를 소개합니다!!!!! ㅋㅋ
 

  • 김한나 2011.09.20 18:25 ADDR 수정/삭제 답글

    윤석씨 너무 멋지네요~ 저 저분 소개팅 시켜주세요~

  • dnd 2011.09.21 09:19 ADDR 수정/삭제 답글

    ㄲㄲㄲ 규대리님 아놔 실망임~! ㅋㅋㅋㅋ 기사가 쫌 ㅋㅋ
    좋겠다. 뽑혀서 ㅎㅎㅎ

  • 키키 2011.09.21 09:20 ADDR 수정/삭제 답글

    올가을 멋좀 부려볼까요~ㅋㅋ

  • orion 2011.09.21 09:35 ADDR 수정/삭제 답글

    ㅋㅋㅋㅋ저도 멋부리고 싶어용!!ㅋㅋㅋ

  • 윤아 2011.09.21 09:36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들 한 멋짐 하세요~!! ㅎㅎㅎㅎㅎ 근데 김한나씨는 과연 누구신지???

  • 투게더 2011.09.22 17:29 ADDR 수정/삭제 답글

    엑셈 분들 다들 멋쟁이시군요~!! ^^

  • ㅎㅎ 2011.10.07 15:25 ADDR 수정/삭제 답글

    연옥대리님은 김하늘 보다 더 몸매가 좋으신듯... ㅎ ㄷ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