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ing] 5월 이야기 셋.

by EXEM 2011. 5. 23.

하나. 신상입고

역시 신상의 위력은 대단합니다.
얼마 전에 출시된 신상이 엑셈인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엑셈인들은 출시 되자 마자 신속 구매합니다.
주인님 개시와 동시에 주위 사람들이 다 몰려들어 한마디씩 하기 시작합니다.

뭐 하려고 샀냐
얼마냐
빠르냐
등등

궁금한 것들을 물어가며 자체 평가를 내리기 시작합니다.

별로다
괜찮다
등등
 
서로에게 참~ 관심이 많은 회사 엑셈입니다.

주인님들의 말을 좀 들어보죠 ↓


저는 주로 출퇴근 시간에 기술전문서적을 보기 위해 사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아이패드1에 비해서 많이 가벼워 졌다고는 하나
여전히 무거워서 장시간 보기에는 무리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직접 책을 들고 다니는 것보다는 가볍기 때문에 쓸만합니다 ㅎㅎ

그 외에 잠시 인터넷을 할 때도 있는데 아무래도 Flash 지원이 안되기 때문에
제가 자주 들어가는 유머게시판을
이용하는데 무리가 있네요(짤방이나 동영상들이 대부분 플래시로 이루어져 있어요)
또한 시험삼아 게임도 2~3개 정도 받아 놨는데 막상 게임은 잘 안하고 있어요ㅋ

비록 EBOOK과 인터넷 용도로 구입을 하긴 했지만
용도에 비해 비용(79만원)이 상당해서 좀 더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써보고 적극 소개하겠습니다. ^^

 

생활패턴이 주로 멀티미디어쪽 활용인지라 일단

대박 커진 시원시원한 화면과
무인코딩,
가벼워진 무게,

터치감도 아이폰만큼 괜찮아진거 같고
웬만한 피씨보다 빠른 인터넷,
디스플레이가 좋아

글씨 읽을 때 눈에 피로도 적음!
글고 가끔 보는 DMB 

이 정도가 거의 3주간 써보면서 느낀 갤럭시S2 의 장점이에요
아이폰에서 갈아타다 보니 아이폰과 많이 비교하게 되는 듯 합니다.
암튼 둘 중 무엇이 더 좋다고 말할 순 없겠지만
갤럭시S2 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둘. “아빠 힘내세요!”

어버이날은 5월 가정의 달 행사 중 가장 뜻 깊은 날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엑셈의 어버이들은 무슨 선물을 받으셨을까요?
지식연계팀 신대경 부장님 페이스 북에 올라온 사진 공유할게요~
이쁜 따님이 준비한 어버이날 선물이래요~



너무 예쁜 마음이 그대로 전해 지는 것 같아요~
행복하시겠어요^^


셋. “바람, 햇살, 그리고 우리”

5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떠난 여행,
꽃가루가 얼굴에 붙고 황사가 쫌 있고 비도 쫌 오고 했지만 ^^;
그래도 이들의 북경여행은 기대 이상이었다죠! 

단지 중국음식이 너무 먹고 싶어 계획된 이번 여행.
먹고 먹고 또 먹었습니다. ㅎㅎ
진정한 차이나를 체험하고 돌아왔습니다.


  음식을 너무 많이 시켜 종업원에게 비웃음을 당하기도 하고,
   인력거를 탔는데 사기당해서 이상한데 내리기도 하고,
        차와 사람과 자전거가 무질서 하게 달리는 도로에서 죽을뻔도 했지만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혹시 북경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저(유혜진)를 찾아주세요

정보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어매이징 차이나!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