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엑셈 뉴스룸

CloudMOA 클라우드바우처 이용 안내

by EXEM 2023. 7. 28.

 

엑셈이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사실은 엑셈 뉴스를 통해서 확인하셨을 거에요. 그럼에도 아직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안내하자면, 엑셈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3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클라우드 바우처 사업은, 전국 중소기업 업무환경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 정부에서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컨설팅 및 이용료를 지원하는 사업이에요. 다시 말해, 수요기업(중소기업)은 공급기업의 솔루션(클라우드모아)을 최대 80%까지 할인받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공급기업 엑셈은

수요기업에게 클라우드모아 솔루션을 제공하고, CKA(공인 쿠버네티스 관리자) 자격을 보유한 엔지니어들을 통한 전담 지원을 제공해요.

 

 

수요기업은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이 바우처를 사용하면, 엑셈의 클라우드 통합 관제 솔루션 ‘클라우드모아(CloudMOA)’의 이용료 80%를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어요. 지원금은 최대 1,550만 원까지 지급해요.

 

 

근데 왜 클라우드모아여야 하지

클라우드모아는 클라우드를 누구나 손쉽게 운영,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에요. 명확한 데이터를 근거로 관리자, 운영자, 개발자 간의 원활한 업무 커뮤니케이션과 실무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때문에 업무 환경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해 반드시 요구되는 기능을 포함하는 솔루션이죠.

 

  • AWS, Azure, GCP, OCI, NCP, KT, NHN 등 다양한 멀티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지원
  • 국내 업체 중 유일하게, 복잡한 MSA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간 호출관계 모니터링 제공
  • 쿠버네티스 환경의 파드와 컨테이너에 대한 라이프사이클 관리 기능을 통한 다운(Down) 원인 파악 가능
  • 서버 접속 없이 실시간 로그 파일 감지 · 분석 가능
  • 2021년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 성능 인증’ 획득
  • 각종 은행사, 카드사, 유통사, IDC센터 운영사 등에서 사용 중인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

 

 

바우처를 엑셈 클라우드모아에 사용해보세요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이 필요하고 원했다면, 가격 부담 없이 클라우드모아를 도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더불어 각종 금융사로부터 인증받은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22년간의 IT 성능 관리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엑셈의 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프리미엄 지원을 받아보세요. 올해 12월까지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으로, 클라우드모아가 궁금하다면 saas.ex-em.com 에서 무료 데모 체험이 가능해요. 물론! 수요기업이 아닌 누구라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체험해보시고,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이용해 보겠다 하시면, 아래 문의처로 연락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여 CloudMOA 데모 사이트로 이동해보세요.

 

- 제품 문의: cloudmoa@ex-em.com

- 구매 문의: salestop@ex-em.com

- 엑셈 대표전화: 02-6738-6307(6340)

 


 

상세보기 : 2023년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확산 사업 공고(수요기업) - 사업공고 - 알림마당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nipa.kr)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엑셈의 클라우드모아!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이라면, IT 성능 관리 전문기업 엑셈의 솔루션을 저렴하게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클라우드모아가 궁금하다면 수요기업은 물론, 관심있는 누구라도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모니터링은 클라우드모아에게 맡겨주세요!

 

 

 

 

 

 

글 | 홍보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