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엑셈의 첫 번째 SaaS, CloudMOA SaaS 론칭 프로모션

by EXEM 2021. 5. 26.



완연한 봄이라고 해야 할까요? 초여름 문턱이라고 해야 할까요? 눈부시게 화창한 6월! 푸른 하늘에 하얀 구름을 그리듯, 엑셈에서는 CloudMOA(클라우드모아)’의 SaaS 버전을 그려냈습니다. 마치 필수적인 계절의 변화를 받아들이듯 말이죠.

CloudMOA SaaS 버전 출시!

CloudMOA SaaS는 엑셈의 첫 번째 SaaS로써, 쿠버네티스 기반 Service, Application, Database에 대한 모니터링을 서비스형(SaaS)으로 제공하는, 한 마디로 클라우드 환경 내 통합 관제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CloudMOA SaaS의 매력


특히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MSA) 환경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간 호출관계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국내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백 번 듣는 것보다 한 번 경험해 보길 원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엑셈에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6월에만 드리는 특별한 혜택

6 1일부터 한 달간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클라우드 운영 현황 모니터링을 손쉽게 적용해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신청 방법은 👉엑셈 SaaS 포털👈에 입장하여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관리자가 승인 후 이메일로 접속 URL을 제공합니다. 무료 체험 신청이 이렇게 간단합니다!
또한, 포털에서 CloudMOA의 특징적인 기능을 둘러볼 수 있는 ‘데모 체험하기’도 가능하니, 언제든 편리하게 살펴보세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유료 구독으로 전환한 고객사는 연말까지 5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비스 계약 형태에 따라, 공인 쿠버네티스 관리자(CKA: Certified Kubernetes Administrator)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컨설턴트와 IT 운영 전문가들로부터 실시간 성능 및 서비스 장애 모니터링과 정기 성능 분석 리포팅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끌 MOA 태산

업계 최고의 클라우드 통합 관제 모니터링과 비용 절감, 신속한 서비스 배치, 유연성 등의 장점을 제공하는 CloudMOA SaaS 버전입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무료로 경험해 보세요! 이제 온프레미스를 넘어 클라우드 모니터링까지 엑셈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로 신청 가능!



 

 

 

기고 | 사업기획팀 송연옥

편집 | 사업기획팀 박예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