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뉴스룸 | 놀러와! 우리 홈페이지 집들이에 초대합니다.

by EXEM 2017. 6. 28.

 

 

 

 

 

새롭게 만나는 Data Artist Group

 

그 동안 열심히 돈을 벌어 집을 하나 장만 했습니다. 온라인에 만든 엑셈의 새 보금자리입니다. 15년동안 정든 집을 떠나려니 다소 마음이 서운하기도 했지만 새롭게 처음부터 기획해서 자재까지 손수 골라 만든 우리 집이기에 마구 자랑하고 싶어지네요. 트렌드에 맞춘 예쁜 집을 조사하고, 골격을 만든 후 벽돌을 쌓고, 인테리어까지 무엇 하나 가볍게 넘긴 게 없었답니다.

 

2017년도에만 엑셈 온라인 웹사이트 벌써 2번 째 론칭입니다. 엑셈의 계속해서 새로워지려는 노력과 시도는 어떻게 보면 기업 패키지 강화를 위한 발판 마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 패키징에서 나아가 기업 그 자체를 패키징해서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라도 엑셈이라는 기업의 가치를 쉽게 전달하는데 의의를 뒀습니다. 우리를 알리는 데 복잡해서는 안 된다! 딱 보면 누구나 알 수 있게 하자! 글로벌 고객은 물론 내부 직원에게까지 기업을 명료하게 이해시켜, 커뮤니케이션이 쉬워지고 복잡한 설명에 소요되는 시간을 덜 수 있다면.. 17년차 IT 기업의 나지막한 바램입니다.

 

 

단순 명료하게


한정된 공간에 제품도, 생산해 내는 컨텐츠 양도 점점 방대해지다 보니 이것저것 정보를 밀어 넣었던 공간들이 새롭게 정돈되었습니다. 정리의 기본은 버리기! 애플의 디자이너 조나단 아이브의 디자인은 더 이상 뺄 것이 없는 마이너스 지향의 태도를 보인다고 하죠. 욕심 내서 모든 걸 담으려 하지 않고 핵심만 배치했습니다. 보는 이에 따라 다소 밋밋하다고 느낄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먼저 개편되는 메인 홈페이지에는 엑셈의 기업 전략 그 첫 번째, 제품과 컨설팅, 회사소개를 중심으로 SHARE 하우스를 꾸몄습니다.

 

[SHARE] 제품, 컨설팅 / 회사소개 / 뉴스레터: www.ex-em.com투자정보: http://ir.ex-em.com/  

 

# 현관

 

 


# 방 하나, About EXEM

 

 

 
# 방 둘, Product

 

 


#방 셋, Newsletter  

 

 

 

# 방 넷, Consulting Service

 


 
# 방 다섯, 투자정보방
투자 정보 방은 별채에 마련되어 있으니 조금 걸어 나오셔야 합니다. ^^ 

 

 

 

엑셈의 기업 전략에서 기술연구, 교육, 서비스를 중심으로 꾸민 CREAT, SPREAD 방은 지난 1월 론칭 때 소개한 엑셈 아카데미에 배치했습니다.

강화된 기업 패키징에 힘을 실어줄 우수한 기술 컨텐츠와 교육 자료들, 세미나 소식이 이곳에 모여

엑셈 아카데미는 IT 지식 허브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CREAT, SPREAD] 기술연구 / 교육 / 서비스: http://exem-academy.com/ 

 

 

 

 

강력한 제품 패키징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하면서 가장 큰 호응을 받았던 1분 제품 광고 입니다. 1분이라는 시간 동안 지루할 새 없이 빠져들게 하는 MaxGauge와 InterMax 오버뷰 영상은 제품 방에서도,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보셨다면, 관련 자료들 찾기에도 어려움이 없어야겠죠. 제품 방에 모든 자료를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제품소개서도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The 블루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색상인 블루를 메인 컬러로 지정하고 곳곳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블루는 진취와 희망을 상징한다고도 하죠. 곳곳에 진열된 블루를 찾아볼까요?  

 

 

 

 

재치있는 아이콘, 인포그래픽, 아이소메트릭

 

홈페이지 작업하면서 난제였던 아이콘을 비롯한 이미지 작업들, 버려진 게 더 많겠죠?

 

 
 
 -----------------------------------------------------------
 

새롭게 만나는 Data Artist Group 어떠셨나요?

방 구석구석 둘러보신 소감 좀 공유해 주세요. 엑셈은 칭찬도 개선의 의견도 정중히 받겠습니다. 여러분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홈페이지는 지금도 일합니다. 24시간 일하는 일꾼을 위해 많은 격려 부탁드려요!

 

집들이 오신 기념으로, 엑셈에서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바로 들어가셔서, 많은 이벤트 참가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exem.tistory.com/981

 

 

마지막으로, 이런 길 오시라는 것도 아닌데, 놀러와 주실거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