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속의엑셈 | IN SEOUL, 2016 Data Grand Conference

by EXEM 2016. 11. 29.

2016 #데이터, 미래를 만나다! 엑셈 출격~ ^-^

 

2016 데이터 그랜드 컨퍼런스가 지난 11월 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 소중한 자리에 엑셈이 빠질수가 없겠지요.

 

엑셈은 부스전시는 물론 발표세션까지 참여를 하게되었습니다. 

 

 

아침일찍부터 행사준비에 모두들 역시나 분주합니다.

엑셈은 부스단장에, 방문자들은 등록자의 긴 줄에~ 어마어마 한 참석자들을 한 눈에 이렇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빰빰!

 

 

많은 분들의 기대에 만쪽만쪽! 을 시켜드리기 위해 엑셈도 분주히 준비를 했습니다.

 

 

엑셈의 신제품인 플라밍고와 함께 등장하였는데용!

그러나 역시 우리의 주제품 맥스게이지와 인터맥스도 함께 나왔다는 것! 우리는 뺴밀뤼니깐~

 

 

다양하고 알찬 컨퍼런스 속에 화악! 눈에 띄는 엑셈의 튜토리얼과 세션발표!

엑셈은 ' 빅데이터 활용사례및 플랫폼구현 ' 이라는 주제로 빅데이터본부 김병곤 상무님께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세미나 전 역시 묘미는 부스에서 진행되는 홍보이지요!

 

 

 

 

 

빠글빠글 몰려있던, 엑셈의 부스! 그리고, 엑셈 페이스북 좋아용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당! 당첨되신분들 다시 한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정말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고, 참여해주셨던 엑셈의 부스.  다시 한 번,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웃음이 끊지 않았던 엑셈 부스였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시작된 엑셈 김병곤상무의 발표세션. 코엑스의 가장 큰 룸을 사용해서 그런지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 저 역시도 앉을 자리가 없어.. 서서 들었다는....ㅠㅠ

 

엑셈이 신사업으로 시작하고 있는 빅데이터의 사례와 플라밍고 플랫폼의 구현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였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 많은 분들이 엑셈의 부스에 찾아와 제품 데모를 직접 보며 관심을 가져 주셨습니다.

이 행사의 마지막, 엑셈은 이 행사의 기프트 중 하나인 아이폰 7 (갖고싶다..나도...)을 증정하였습니다.

 

 

행사의 마지막까지 빛이났던 엑셈.

이날,  저희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자 했던 건 엑셈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개가 다가 아닙니다. 국내 IT성능관리의 대표주자로서, 또 빅데이터 사업을 시작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하고자 노력하고, 또 앞으로도 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습니다.

 

조금이라도 여러분들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엑셈이 되길 보여주었던

 

# 데이터, 미래를 만나다

 

엑셈은 그곳에서 또 다른 희망을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