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엑셈 ING] 추석 ★★ 랭킹 "추석 때 가장 듣기 싫은 말은?"

by EXEM 2012. 9. 25.

 

 

 

추석 때 가장 듣기 싫은 말 1위는 역시 "너 도대체 결혼은 언제 할래?" 였습니다. ㅋㅋ 이 말 안에 수 백가지의 뜻이 담겨져 더욱 무거운 말 같습니다. "남들은 결혼해서 벌써 애가 둘인데, 넌 나이가 몇인데 아직 이러고 있니? 결혼할 돈은 모았니?" 등등등! 엑셈 처총모(처녀총각모임) 님들도 적지 않은 스트레스 인가 봅니다. 참! "너도 늙는구나.."라는 말은 같이 늙어가는 처지에 생략하자구요. ㅋㅋ 예뻐졌다는 말을 듣고 싶다면 먼저 건네보는 센스 발휘???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죠~! 별 거 아닌 외모 칭찬에 음식 맛이 달라지고 용돈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넌 여전하구나~" 라고 들으면 안고 뽀뽀라고 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또한 다른 날도 아닌 명절 때 만큼은 며느리들의 스트레스가 두배가 된다는 사실. 엑셈 며느리들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추석 때 가장 하기 싫은 일에, 무려 47%가 고속도로 주차장에서 장시간 운전하는 거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생각만해도 답답하죠? 올 명절은 또 어떻게 콱 틀어막힌 저 곳을 뚫고 나가야 갈까요? 출발하기 전에 교통정보 잘 확인하고, 몸보신 듬쁙 하고 출발하세요. 그래도 도착하면 반가운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역시 1위는 방콕! 집에서 남은 음식이나 먹으면서 추석특선 영화를 감상하는게 최고죠~ 올 추석땐 어떤 영화가 하는지 아래 편성표를 잘 참고하셔서 혹시 못봤던 영화가 있다면 시간 사수하세요! (이미지 클릭)

 

      <출처: http://www.lovely-days.co.kr>

 

 

 

 

뭐니뭐니 해도 우리의 소원은 가족건강 입니다~ 기상청에서는 추석인 30일 보름달이 '휘영청' 떠서 전국 어디서든지 잘 보일 거라고 하네요. 밤하늘 보름달 보면서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 소원도 빌고, 맛있는 음식으로 보양하면서 더불어 행복한 명절 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