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엑셈 기업문화

Tibero DBA Day 2012 행사 후기

by EXEM 2012. 12. 17.

 

 

지난 12월 11일 (주)티베로 주최로, DBMS 전문인력들이 한데 모여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하며 교류할 수 있는 "DATABASE INNOVATION for 2013"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DBMS를 만들고 사용하는 모든 전문가 및 실무자들이 참여하는 신개념 세미나로, 발표자의 단반향 메시지 전달이 아닌 쌍방향 소통으로 친근감 있게 주제가 전달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IT 트랜드, 보안 등 다양한 주제로 세션이 구성된 가운데, DBMS 모니터링 솔루션을 대표하는 엑셈도 협찬사로써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진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최적화된 DBMS
 - 주목 받는 DBMS 다변화 전략과 분석
 - 안정적인 DB 운영을 위한 성능관리 전략
 - 기업 고객을 위한 완벽한 데이터 보호 방안
 - DBMS를 포함한 신개념 스마트 컴퓨팅 솔루션

 

 

행사 시작 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든 DBMS 엔지니어를 위해 제작된 후드티(TEAM DBT)가 배포되고 있네요~^^ 착용을 하셨으면 이제 입장하셔도 좋습니다.

 

 

엑셈은 안정적인 DBMS 운영을 위한 성능관리 전략을 주제로 약 30여분간 성능관리의 필요성과 기대효과, 툴의 활용성 등을 위한 가이드를 제시했습니다. 이를 통한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 방안에 대해 이야기 하며 밖은 영하 10도를 웃도는 강추위였지만 세션장 안은 DBT 여러분들의 집중 열기로 후끈했다는 후문입니다.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토론이 이어지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세미나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소통은 교감이다." 앞으로도 이런 소통의 기회를 통해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고 활성화 시켰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